수리

AS수리안내

라미 필기구는 구입일로부터 2년간 보증됩니다.
※ 단, 부품 분실, 자연적인 마모,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 및 파손, 보증기간 만료에 속하는 수리의 경우 보증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
택배를 통해 수리 제품을 보내주시되, 아래사항을 메모에 기재하신 후 반드시 동봉하여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※누락이 되는 경우, AS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** 날짜, 성함, 연락처, 상품명, AS사유 및 요청사항, AS완료 후 받으실 주소
** 제품을 보내실 곳: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476번길 65-16 LAMY 고객센터

※ 택배비는 접수시 고객님 부담이며, 수리 완료 후 당사 부담 선불 택배로 발송됩니다.(제조상의 결함의 경우, 제외) / 착불로 배송시 택배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

제품 수령 후, 수리사항과 제품상태를 점검 후 수리를 시작합니다.
· 비용이 발생할 경우, 수리시작 전 고지드려 고객님의 승인을 얻은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.
· 제품의 증상에 따라 수리기간 및 수리비용은 달리 책정 될 수 있습니다.
· 흠집 또는 도금은 AS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· 요청하신 부품의 재고가 없거나 독일로 발송하여 라미 본사에서의 AS진행이 불가피한 경우, 추가적으로 12~16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AS 택배비 규정
- 보증기간 내 일반수리: 택배 접수시 고객님 부담 선불 발송이며, 이후 수리 완료 후 편도 택배비 당사 부담 (구매내역 및 구매일시 확인될 경우)

AS 처리기간
- 제품 입고 후, 영업일 기준 최대 2주 소요 (소요기간은 부품의 재고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)

처리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.

 

리뷰작성

{$*img_product_tiny_image}

{$*display_product_new_icon} {$*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} {$*display_product_soldout_icon} {$*display_product_stock_icon}

{$*product_name|cut:50,...}

{$*product_price} {$*product_tax_type_text}

리뷰
{$*product_review_count}
평점
{$*product_rating}

다른 상품 선택
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{$*csrf}

글자수
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
SNS로 퍼가기
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
처리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.

 

리뷰작성

{$*img_product_tiny_image}

{$*display_product_new_icon} {$*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} {$*display_product_soldout_icon} {$*display_product_stock_icon}

{$*product_name|cut:50,...}

{$*product_price} {$*product_tax_type_text}

리뷰
{$*product_review_count}
평점
{$*product_rating}

다른 상품 선택
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  • {$*img_url}
  • {$*img_url}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{$*csrf}

글자수
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
SNS로 퍼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