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리

AS수리안내


· 라미 필기구는 구입일로부터 2년간 보증됩니다.
· 보증기간 동안, 정상적인 사용 및 관리환경에서 제조상의 결함으로 판명된 제품 또는 부품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※ 단, 부품 분실, 자연적인 마모,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 및 파손, 보증기간 만료에 속하는 수리의 경우 보증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
· AS 서비스는 디케이에스에이치코리아(주)를 통하여 국내에 정식 유통된 제품에 한하여 지원이 가능합니다.
*디케이에스에이치코리아(주)를 통해 국내에 공급/유통되지 않았거나, 해당 여부를 판단할 수 없는 제품 - 병행수입, 해외직구, 면세점 등- 은 보증 및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
1. AS 접수방법

▷ 매장방문 접수: 구매하신 매장에 방문하여 증상 설명 및 접수

▷ AS센터로 직접 발송 접수: 구매처 영수증이나 AS받으실 상품케이스 동봉 후 택배 발송
상품만 택배 발송하실 경우 AS 처리가 어렵습니다.


2. AS접수 후 택배발송시

택배로 수리 제품을 보내주실 때, 아래사항을 메모에 기재하신 후 반드시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※ 누락이 될 경우, AS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▶ 동봉할 메모 내용:날짜, 성함, 연락처, 상품명, AS사유 및 요청사항, AS완료 후 받으실 주소
▶ 제품을 보내실 곳: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476번길 65-16 LAMY 고객센터 (Tel.02-2192-9575~6)

◇ 고객 서비스 센터 운영시간: 오전 10시 ~ 오후 5시 (점심시간 12시~13시 / 토, 일, 공휴일 휴무)

※ 택배비는 접수시 고객님 부담이며, 수리 완료 후 당사 부담 선불 택배로 발송됩니다.(제조상의 결함의 경우, 제외) / 착불로 배송시 택배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

3. AS 접수 후 수리 진행 절차

▷ 제품 수령 후, 수리사항과 제품상태를 점검 후 수리를 시작합니다.
· 만약 유상서비스에 해당될 경우, 수리시작 전 견적안내 후 승인하실 경우 수리가 진행됩니다.
· 제품의 증상에 따라 수리기간 및 수리비용은 달리 책정 될 수 있습니다.
· 흠집 또는 도금은 AS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· 요청하신 부품의 재고가 없거나 독일로 발송하여 라미 본사에서의 AS진행이 불가피한 경우, 추가적으로 12~16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▷ AS 택배비 규정
- 보증기간 내 일반수리: 택배 접수시 고객님 부담 선불 발송이며, 이후 수리 완료 후 편도 택배비 당사 부담 (구매내역 및 구매일시 확인될 경우)

▷ AS 처리기간
- 제품 입고 후, 영업일 기준 최대 2주 소요 (소요기간은 부품의 재고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)


◆ AS 수리 관련 안내사항 ◆

- 수리에 관한 내용을 가능한 자세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수리를 진행 할 때에는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접수 내용을 바탕으로 제품의 상태나 수리 내용을 확인하여 작업을 진행하므로,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가 되는 증상을 상세히 기재 부탁드립니다.